본문 바로가기
취미/빈티지 찻잔 & 그릇

빌보 빈티지 발레리아 떼샷

by elin-e 2021. 3. 8.

저희 집엔 빌보 발레리아가 많이 있어요.
커피잔 세트, 샐러드 접시, 사각 볼, 파스타 접시, 디너접시 등등

푸른 잉크가 번지는 듯한 느낌의 발레리아!

모아놓으니 더 이쁜 것 같아 소개해 드리려고요.

이전에 미니 브레드 접시를 포함한
커피잔 트리오사각 볼을 포스팅했었는데
(아래 링크 있어요.)

오늘은 나머지 발레리아를 좀 더 자세히 보여드릴게요.
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
 
떼샷이 너무 이뻐 보이죠??
다음엔 찻잔세트들을 떼샷으로 찍어볼까 해요~

빌레로이 앤 보흐 - 발레리아(Valeria) 블루

제작연도
1980년대~1990년대

생산지
독일
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

위쪽부터 지름을 재보면

브레드 접시 15.5cm,
샐러드 접시 20cm,
디너접시 23.5cm예요.

겹쳐놓으니 더 이뻐 보이는 발레리아입니다.
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

샐러드 접시와 디너접시예요.
여기에 스테이크를 담으면 얼마나 맛있어 보일까요?ㅎㅎ

접시에 칼자국 남을까 봐
칼질하는 음식은 담지 못하는 저입니다😓

왼-디너접시 / 오-샐러드접시


백마크는 브라운과 블루색상입니다.

브라운 색상은 made in germerny 라 되어있는 것으로 보아
통일 이후에 생산된 것 같아요.

블루색상은 통일 이전에 생산된 제품인 듯하네요.
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

약간 옴폭한 모양의 파스타 접시예요.

지름은 22cm

파스타 접시는 잉크 번짐도 보이고
유독 세월감도 느껴지고 사용감도 느껴지네요.

그만큼 유용하게 쓰였단 거겠죠~🤩
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

뒤집어보니 파란색 백마크네요.

정확한 년도는 모르지만
독일 통일 이전에 생산된 제품 같아요.

이렇게 파스타 접시에 봄동 겉절이를 담아보았어요.
한국음식을 놓아도 잘 어울리는 발레리아 입니당😍

제일 많이 쓰는 그릇은 사각 볼인 것 같아요.

아마도 국물이 자작한 요리를 많이 하다 보니 그런 거겠죠??

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


떼샷으로 찍어 놓으니 너무 이쁘네요😍

2021/02/24 - [일상/빈티지 찻잔 & 그릇] - 빌레로이 앤 보흐, 빌보빈티지 - 바스켓

 

빌레로이 앤 보흐, 빌보빈티지 - 바스켓

빌레로이 앤 보흐 바스켓 커피잔 세트를 샀어요😀 요즘 새해가 지나고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너무 사들이는 것 같아요 ㅠㅠ 공간은 없고 그릇과 찻잔은 살게 많고~ 큰일이네요ㅎ 그릇, 찻잔 애

elin-e.tistory.com

2021/01/14 - [일상/빈티지 찻잔 & 그릇] - 빌레로이 앤 보흐, 빌보 빈티지 - 발레리아 사각볼

 

빌레로이 앤 보흐, 빌보 빈티지 - 발레리아 사각볼

발레리아 시리즈를 모으면서 사각볼을 봤는데 너~~무 이쁜 거예요~ 배송 온 박스를 뜯어보고 '아!! 이건 찐이구나'했어요~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쁘답니다^^ 발레리아 (Valeria) 블루 사각볼 제작연

elin-e.tistory.com

2020/11/23 - [일상/빈티지 찻잔 & 그릇] - 빌레로이 앤 보흐, 빌보 빈티지 - 발레리아 블루

 

빌레로이 앤 보흐, 빌보 빈티지 - 발레리아 블루

파란 잉크가 번진 듯한 느낌의 빌레로이 앤 보흐 발레리아(Valeria) 블루입니다. 제가 가지고 있는 빌레로이 앤 보흐 빈티지 시리즈 중에 커피잔에서부터 접시, 사각 볼까지 제일 많은 구성품을 이

elin-e.tistory.com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