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일상/리뷰

내돈내산 / 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 여름 커플신발로 구매했어요~

by elin-e 2021. 7. 2.

운동화가 필요해서 사러 갔다가 여름 샌들을 사버렸지 뭐예요.
운동화는 사이즈가 맞는 게 없어서 못 사고, 샌들은 작년에 버리고 크록스만 신고 다녔는데 이번에 드디어 구입했어요^^

저는 발 사이즈가 225인데, 발이 너무 작아서 신발 고르기가 참 어렵네요😭
하지만 노스페이스 샌들은 단번에 ok!! 그 이유는 아래를 보면 알 수 있어요^^

 

신발주머니 득템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이 까만 주머니에 무엇이 들어있을까요?? 바로바로 샌들이에요~

샌들을 사니 신발 박스가 아닌 주머니에 넣어주네요.
뜻하지 않게 신발 주머니 득템😃

 

 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 전체 샷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겉모습은 통통하고 스포티한 느낌의 샌들이지만 신어보면 엄청 귀엽답니다.

색상은 라이트 베이지와 블랙 두 가지가 있었는데 둘 다 신어본 결과 블랙이 더 이쁜 거 같아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.

소재는 겉감은 모두 폴리에스테르 100%이고 밑창은 고무와 EVA로 구성되어있어요.
사이즈는 230mm~280mm까지 남녀 공용으로 나와요.

참고로 저는 230, 남편은 270을 구매했어요.

 

 

신발 조절 스트랩(벨크로)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위에서 보면 가운데 부분이 넓어서 발등을 거의 다 덮는 형태예요.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벨크로(찍찍이) 스트랩을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네 군데로 개인의 발에 맞게 조절해서 신을 수 있어요.

발 등을 조절해주는 벨크로는 옆에, 발 전체 길이를 조절해주는 벨크로는 뒤쪽에 있어요.

 

 

여기도 조절 가능해요.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그리고 숨어있는 찍찍이 하나 더! 발등을 전체를 감싸는 부분도 조절 가능해요. 그래서 발등이 높거나 발 볼이 넓으신 분은 찍찍이로 조절해서 늘려서 신을 수 있어요.

이렇게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 한치수 크지만 발에 잘 맞게 신을 수 있었어요.

먼저 발 등 가운데 부분을 조절하고 스트랩 두 개를 붙인 후, 뒤꿈치 쪽 스트랩을 맞춰서 붙여주니 편안하게 세팅되더라고요.
신고 벗을 땐 뒤쪽 스트랩만 떼고 신으면 돼요😊

벨크로 스트랩은 밴드 형식이 아닌 박음질 처리가 되어있어서 늘어날 걱정은 안 해도 될 것 같아요 ㅋㅋ

 

 

밑창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밑창은 미끄러지지 않도록 튼튼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아요. 계곡의 작은 돌을 밟아도 안 아플 것 같은 느낌?!

하지만 물놀이 용으로는 괜찮을지 모르겠네요~
발등과 찍찍이 부분이 잘 안마를 것 같기도 하고..


신발 굽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바닥 굽은 4~5cm 정도로 일반 샌들보단 높은 편이에요.

신고 다녀본 결과 살짝 무거운 느낌이 들었지만(제가 워낙 가벼운 거만 신다 보니..) 바닥도 푹신하고 편안했어요.

 

 

착용샷

노스페이스 헥사 네오 샌들

착용샷을 보니 더 귀엽죠??
청바지에도 잘 어울리고, 의외로 원피스에도 잘 어울리더라고요 ㅎㅎ

여름 내내 잘 신을 것 같아요~

 

2021.06.23 - [일상/리뷰] - 서울-울산 KTX 특실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하기 / 콘센트, 서비스, 와이파이

 

서울-울산 KTX 특실 조금 더 편하게 이용하기 / 콘센트, 서비스, 와이파이

이번에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KTX를 타고 갔는데 특별히 특실을 이용하게 되었어요. 남편이 일반실이 너무 좁다고 특실 한번 타보자며…😅 그동안 모아놓은 마일리지가 없었다면 안 탔을 테지

elin-e.tistory.com

 

댓글